Welcome to Glory Blog
반응형

2020/02 10

보건용 마스크 종류와 주의사항, 올바른 마스크 구입 꿀팁

점점 심해지고 있는 코로나19 다들 조심히 하고 있는 분위기 속에서 마스크는 이젠 없어선 안되는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마스크도 구입하기 쉽지 않은 현재 상황, 살려고 할 때 제대로 알고 사면 더욱더 좋겠죠? 그래서 오늘은 보건용 마스크에 대해 설명해 볼려고 합니다. 어떤 마스크를 써야하나, 올바르게 사용하는 법과 그 종류의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 보건용 마스크란? - 황사,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 또는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 보호를 목적으로 사용하는 제품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은 ‘보건용 마스크’는 추위로부터 얼굴을 보호하는 방한대 등 일반 마스크와 달리 미세입자를 걸러내는 성능을 가지고 있으므로 일상생활에서 황사‧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보건용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

etc 2020.02.27

[인천/구월동 맛집] 이국적인 브런치 카페 : 로윅(Lowic)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오늘은 이국적이고 맛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스타에서 가고 싶은 브런치 카페라고 뜬 가게였는데 언젠간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 저장만 하고 드디어 갔다 왔습니다! 입구부터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ㅜ 눈부터 호강했어요😍😍 위치가 건물들 안쪽에 있어서 찾기가 어려우실 수 있어요! 저희도 좀 헤맸었어요..😅😅 공영주차장 바로 옆에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찾아오실 수 있어요! 안으로 들어가시면 이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답니다 정말 여기저기 사진을 찍고 싶게 만들더라고요😍 정말 너무 귀엽고 이쁘지 않나요?😍😍 테이블도 많고 중앙에 큰 테이블도 있고 해서 단체로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감성을 좀 더 뿜뿜하게 해주는 영화도 딱 틀어주셔서 더욱 감성적..

리뷰🍀 review 2020.02.21

[음악추천] 우리의 밤 - Sondia(손디아) /가사 듣기 / 이태원 클라쓰 OST Part.4 / 힘들고 지칠 때 빛이 되주는 노래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출퇴근 길 또는 그 일상을 음악과 함께 하실 텐데요 제가 '이태원 클라쓰'에 빠지면서 OST에도 빠진 노래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한 곡의 가사가 정말 마음에 와다으면서 지친 게 조금 풀리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추천하고자 가져와봤습니다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우리의 밤 Sondia 모두 어딘가를 향해 정신 없이 뛰어 각자 다른 꿈을 안고 앞을 다투며 가네 분주한 이 거리 위에 난 어디 서 있는지 소리쳐 불러도 닿지 않아 세상은 내겐 너무 멀리 있어 언제나 이 곳에 혼자인 나 한 번은 나의 밤도 따뜻..

etc 2020.02.20

[일상일기]겨울왕국2 물건 플랙스 하기🤩 완벽한 하루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집에서 쉬다가 전에 완전 취향 저격한 겨울왕국 공책들과 볼펜들이 생각이 나서 오늘 바로 준비하고 밖으로 나갔다죠 ㅎㅎㅎㅎ 저 겨울왕국 완전 팬이거든요~ 후다닥 다이소에 가서 사 왔습니다! 가면 이렇게 놓아져 있습니다! 저는 볼펜이란 공책들 위주로 샀습니다! 다른건 사용하기엔 별로 사용하지 않을 거 같아서 한번 구경만 해주고 끝냈습니다 ㅎㅎ 이렇게 구입해서 총 1만 7천 원 나왔습니다! 다X소 수준에서는 많이 샀더군요.. 저기 올라프 어드벤처에서 나온 엘사 안나 올라프 셋이 껴앉는 저 공책이 진짜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ㅜㅜ 안에 내부를 보여드리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ㅜㅜ 모든 안에 내용 종이들이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올라프ㅜㅜ❤❤ 여러분 나뭇가지로 하트..

etc 2020.02.19

[일상 일기] 하루 만보 걷기! 걷기 운동 효과가 있겠지..?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오늘 갑자기 걷고싶어져서 바로 밖으로 나간 날이였습니다. 운동하는 김에 만보를 채우는게 어떨까 싶어서 친구한테 연락을 바로 날렸지요! 그러자 친구가 답장한 말은 "나 와" 크 ㅋㅋㅋㅋㅋ동네 친구라 부르면 바로 나와주는 착한 친구❤❤ 5시에 만나기로 해서 얼른 후다닥 만나러 갑니다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동네 한바퀴 돌고 근처에 산이 하나 있어서 산으로 올라갔습니다. 눈 내린 산은 정말 이쁜 거같아요.. 게다가 눈도 조금씩 쏟아져 내리고 있어서 정말 너무 이뻤었거든요.. 이렇게 배경이 이쁘면 인증샷을 안 찍을 수 가 없겠죠?!! 바이스러 방지와 너무 귀가 시려워서 모자를 쓰고 다녔더니 얼구링 아예 안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멀뚱이 서서 찍는게 머쓱해서.. 깜찍하게 포즈를 지어봤어요 ㅋㅋㅋㅋ..

etc 2020.02.18

치킨계의 명품 푸라닭🍗 블랙알리오와 매드갈릭 치킨 후기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그저께 오랜만에 치킨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어떤 치킨을 먹을까 생각하는 중에 푸라닭 치킨이 너무 먹고 싶은 거예요ㅜㅜ 한 번도 안 먹어봤거든요ㅜㅜ 최근에 집 근처에 푸라닭 매장이 생겼겠다 그래서 얼른 시켜봤습니다! 치킨계의 명품이라고 소문이 난 푸라닭은 역시 배달 봉지도 너무 간지가 나네요 백처럼 생긴 종이 박스 아주 맘에 들어서 가족들에게 내 가방 어때? 배고플 때마다 안에서 치킨을 꺼내먹을 수 있어 하다가 빨리 내놓으라고 소리를 들었죠.. 하하🤣🤣 제가 시킨 메뉴는 푸라닭에 제일 인기 많은 메뉴이자 대표 메뉴! "블랙 알리오 치킨" 를 시켜보았습니다. 블랙알리오 치킨 가격은 17,900원입니다 저는 순살+블랙 기름떡볶이를 추가해서 22,800원으로 시켰습니다. 여러분 떡..

리뷰🍀 review 2020.02.18

[일상 일기] 발렌타인데이 선물, 나를 위한 즐거운 하루 만들기

늦잠으로 시작하는 하루. 눈 뜨자마자 스트레칭을 하고 아침을 먹었습니다. 사실 오늘은 어제 초콜릿을 만드느라 열정을 다 썼더니 아무것도가 하기 싫은 날이었습니다. 다 귀찮은 것이었죠.. 귀차니즘이 오셨다... 하하 그래도 제가 꼭 빼먹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딱 30분만이라도 좋으니 영어공부는 꼭 하자!라고 올해 새해 목표를 잡았었거든요.. 미드로 공부하는 방식을 참고해서 저는 겨울왕국에 푹 빠져 사는 사람으로서 겨울왕국으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쉐도잉 방법은 나중에 글로 찾아뵐게요! 30분만 이라도 하자 란 마음으로 시작한 게 1시간이 지나고 해서 어떻게 1시간 30분이란 시간을 채웠었습니다. 아쉽게도 한 시간을 사진을 못 찍고 지워버려서 보여드릴 수 없는 게 아쉽네요 ㅜㅜ 공부를 하다..

etc 2020.02.15

삭신이 쑤신다 그럴 땐 스트레칭을 해보는건 어떨까?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아직까지 추운 오늘 날, 다들 많이 움추리면서 다니고 잘 움직이지 않게 되죠? 이불밖은 위험하다, 집에 있는게 최고다 하면서 누워만 있진 않으신가요? 잘못된 자세로 있으면 근육들이 뭉쳐서 매일 아침마다 개운하지 않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스트레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려 합니다. 스트레칭, 왜 중요할까 1. 부상방지 운동전에 근육을 미리 자극을 줌으로써 부상을 예방하고 운동 집중력을 높히기 위해서입니다. 2. 칼로리 소모가 된다. 스트레칭을 함으로써 우리 사용할수 있는 근육 및 관절 가동 범위가 넓어지면서 칼로리 소모가 훨씬 더 잘됩니다. 게다가 스트레칭에선 호흡도 중요합니다. 호흡을 하면 근육의 긴장도를 낮추고 이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 자세교정 및 미용적인 ..

etc 2020.02.13

출출할 때 먹는 DIY 다이어트 간식! 바나나 샌드🍌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레시피를 담은 글은 처음 올려보는 것 같은데 그렇게 금손은 아니지만 여러분들에게 제가 알고 있는 레시피를 저의 상황에 맞게 살짝 변형시켜서 만들걸 공유해드리고 싶어서 만들었습니다. 굳이 다양한 도구들, 재료들 없이도 심심하지 않으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들을 만들어 볼 수 있게 변형해서 올리려고 합니다. 많이 부족할 수도 있는데 이 레시피 글들을 참고하셔서 여러분들의 새로운 음식들로 만들어도 좋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바나나 샌드 입니다! TV에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간식으로 바나나를 얼려서 간식으로 많이 드시잖아요? 거기에 좀 더 추가해서 더욱더 맛나게 드실 수 있게 준비해 보았습니다! 🥄준비물🥄 바나나 2개 요거트 요거트의 양은 바나나 1개..

글로리의 첫 블로그 시작!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블로그를 만들어서 써보는 (구)루옴(현)Glory입니당:> 다들 하루하루를 의미있게 보내고 싶은 마음이 있지 않으신가요? 저도 그런 마음으로 제 일상을 기록하고 싶어서 블로그를 시작해보아여! 설렘 반! 기대 반!╰(*°▽°*)╯ 먼저.. "루옴" 으로 지은 이유는 "Let's growth up with me" 를 줄여서 만든 이름이에요! 저와 같이 하루하루 성장해나가자 라는 마음으로 지은 거라서 지금 제 블로그를 보시는 여러분들도 저와 같이 뜻깊은 하루를 만들어보아요! 그럼 첫 글은 여기서 마치면서 잘 부탁드립니당(●'◡'●)

etc 2020.02.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