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Glory Blog

etc

[일상일기]겨울왕국2 물건 플랙스 하기🤩 완벽한 하루

G.로리 2020. 2. 19. 21:15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집에서 쉬다가 전에 완전 취향 저격한 겨울왕국 공책들과 볼펜들이 생각이 나서

오늘 바로 준비하고 밖으로 나갔다죠 ㅎㅎㅎㅎ

저 겨울왕국 완전 팬이거든요~

 

후다닥 다이소에 가서 사 왔습니다!

 

 

 

가면 이렇게 놓아져 있습니다! 저는 볼펜이란 공책들 위주로 샀습니다!

다른건 사용하기엔 별로 사용하지 않을 거 같아서 한번 구경만 해주고 끝냈습니다 ㅎㅎ

 

 

 

이렇게 구입해서 총 1만 7천 원 나왔습니다!

다X소 수준에서는 많이 샀더군요.. 저기 올라프 어드벤처에서 나온 엘사 안나 올라프 셋이 껴앉는

저 공책이 진짜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ㅜㅜ 

 

안에 내부를 보여드리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ㅜㅜ 모든 안에 내용 종이들이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올라프ㅜㅜ❤❤

여러분 나뭇가지로 하트 만들고 있는 거 보세요 ㅜㅜ 아오 귀여워 ㅜㅜ❤❤

겨울왕국 팬은 웁니다😍😍

 

 

 

책갈피마다 그림은 다 달라요! 

단 올라프 어드벤처 관련 그림만 그려져 있었습니다. 다른 그림을 원하신 분들은 후회할 수 있으니깐 그건 알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이렇게 많은 공책을 언젠간 다 쓰는 날이 오길 바라면서 고이 모셔둬야겠어요 하하하😊😊

 

 

그리고

 

밖에 나왔겠다 만보 채우자! 란 생각으로

인천 대공원을 갔습니다

 

 

 

 

추워서 그런지 코로나19 때문에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사람이 진짜 없었어요!

와 대박이다 하면서 열심히 걸었습니다.

근데 운동하는 사람들은 꽤 있었어요 그래서 외롭지 않게 저도 걸었던 거 같아요!!

 

 

 

 

와 여러분 호수 보세요 ㅜㅜㅜ

진짜 분위기 있는 노래를 들으면서 호수를 보니깐 갬성이 막 어우

게다가 노을도 지고 있어서 갬성을 참기 어려웠어요

이 순간 그냥 아무 생각 안 들고 너무 행복한 거 있죠 ㅜㅜ 이게 바로 힐링이다!

 

 

 

여러분은 오늘 하루 힐링되는 순간은 어느 순간이셨나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제 사진으로, 글을 조금이나마 힐링되셨으면 좋겠네요😍

 

 

 

얘네들이 둘이 친구 인가 봐요

앞에 검은색 냥냥이가 뒤에 있는 친구 보면서 앞장서서 가고, 저 뒤에 있는 친구는 뭐라고 앞에 친구한테 

얘기하면서 가더라고요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ㅜㅜㅜ 오늘 하루 힐링 제대로 하고 갑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아주 힐링되는 순간을 많이 만들고 만보를 채운 거 같아요!

항상 느끼는 건데 모든 일들이 재미없고 딱딱하기만 하면 시간아 언제 가나 하면서 시계를 바라보곤 하는데

재밌고 그 자체를 즐기게 되면 그만큼 집중하게 되고 행복하게 제가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되는 것 같더라고요

 

힐링하면서 에너지를 채웠으니 이제 열심히 달려 나가야지!!

루옴이 파이팅!!🤩

이 글을 읽으신 여러분들도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