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Glory Blog

etc

[일상 일기] 하루 만보 걷기! 걷기 운동 효과가 있겠지..?

G.로리 2020. 2. 18. 23:25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오늘 갑자기 걷고싶어져서 바로 밖으로 나간 날이였습니다.

운동하는 김에 만보를 채우는게 어떨까 싶어서 친구한테 연락을 바로 날렸지요!

그러자 친구가 답장한 말은 

 

"나 와" 

 

크 ㅋㅋㅋㅋㅋ동네 친구라 부르면 바로 나와주는 착한 친구❤❤

5시에 만나기로 해서 얼른 후다닥 만나러 갑니다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동네 한바퀴 돌고

근처에 산이 하나 있어서 산으로 올라갔습니다.

 

 

눈 내린 산은 정말 이쁜 거같아요..

게다가 눈도 조금씩 쏟아져 내리고 있어서 정말 너무 이뻤었거든요..

이렇게 배경이 이쁘면 인증샷을 안 찍을 수 가 없겠죠?!!

 

 

바이스러 방지와 너무 귀가 시려워서 모자를 쓰고 다녔더니 얼구링 아예 안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멀뚱이 서서 찍는게 머쓱해서.. 깜찍하게 포즈를 지어봤어요 ㅋㅋㅋㅋㅋ 너무 맘에 드네요 ㅋㅋㅋㅋ

 

 

 

계속 경치 구경하면서~ 친구랑 도란도란 떠들면서~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계속 걷고 있었어요!

눈도 오고 바람도 불고 해서 손을 주머니에서 꺼내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한번 꺼내면 바로 얼어버려서 계속 넣어줘야 했어요 그만큼 덜덜덜...

 

여러분 저기 귀여운 생명체가 보이시나요?

한번 귀여운 생명체를 찾아보세요😊😊 길 가다가 저희를 빤히 쳐다보길래

너무 귀여워서 얼른 포커스 맞추고 사진 찍었다죠 ㅋㅋㅋㅋ 엄청 경계를 하더라고요

한 발자국 다가가면 두 발자국 멀어지는 냥냥이😄😄

 

 

 

 

해가 아예 져버렸습니다..

산을 계속 타다간 너무 위험해서 근처 공원으로 이어지는 길로 넘어와서 

이번엔 빠른 걸음으로 돌다가 

이대론 다리랑 손이 동상걸릴거같으니깐 들어가자 해서 후다닥 들어왔다지요 ㅎㅎㅋㅋㅋ

 

그래도 어떻게든 목표를 달성하고 마는 저의 의지

내가 했냈다..! 아주 칭찬해 나 자신^^

오늘은 푹쉬어도 좋아!

내일도 해보자 만보!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