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Glory Blog
반응형

2020/03 15

기다리던 엽떡 짜장 떡볶이를 먹어보다! 동대문 엽기떡볶이 짜장맛 후기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예전에 엽기떡볶이에서 짜장맛을 출시한다고 했었는데 보완성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무기한 연기되었었죠... 언제 나올까 기다리고 있었는데... 3월 20 날 출시! 엽떡 짜장맛! 이렇게 뜨고 드디어 오늘 6일이 지나서야 먹어보네요! 주문하면서 얼마나 설레던지(❁´◡`❁) 평소에도 떡볶이를 즐겨먹는 편이라 떡볶이는 다 좋아하는데요 그중에 매운 걸 먹으면서 스트레스 푸는걸 좋아해서 엽떡 중간맛으로 즐겨 먹어었거든요! 떡볶이 덕후로선 새로운 맛이 나왔다는 건 진짜 너무 신나는 일인 거 같아요~ 점심으로 먹으려고 11시 35분쯤 짜장 떡볶이 시켜먹었었어요! 그러니깐 거의 12시 다 되어서 왔었어요 너무 빨리 와서 당황..ㅎ 배달 어플에는 짜장맛이 없어가지고 전화로 시켰어요! 전 A세트(엽떡/반..

리뷰🍀 review 2020.03.26

통밀 파스타로 만들어보는 < 다이어트 토마토 스파케티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스파게티는 먹고 싶은데 다이어트 중이라 못 드시겠다고요? 세상엔 왜 이렇게 먹고 싶은 게 많은지 참느라 힘드시죠ㅠㅜ! 다이어트 중에 먹을 수 있는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어먹어 보자고요! 통밀 파스타 1인분 아라비아따 토마토소스 각종 넣어서 먹고 싶은 재료들(전 버섯이랑 스팸을 준비했어요!) 통밀은 일반 밀에 비해 식이섬유 함량이 6배 칼슘은 3배나 들어있는 아주 좋은 식품이에요! 다이어트, 변비 및 대장암 등에 아주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제가 아라비아따 토마토소스를 준비한 이유는 아라비아따는 이태리어로 '맵다'라는 뜻이에요! 맛은 엄청 매운 정도가 아니라 살짝 매콤한 맛입니다! 매운 거 못 먹는 동생도 매콤하네라고 느낄 정도라서 스파게티도 먹고 싶은데 살짝 매콤한 거 원한다 싶으면 ..

[일상 일기] 친구랑 정성본 샤브샤브 먹고 투썸 아이스박스까지? 묻고 더블로 가!

친구가 샤브샤브 먹고 싶다고 그래서 바로 먹으러 출발 ㅋㅋㅋ! 친구가 근처에 샤브샤브 맛있는 곳이 있다 해서 날 데려간 곳이 정성본 샤브샤브~! 야채 무한리필! 칼국수 무한리필! 진짜 배 터지게 먹어야겠다고 다짐하면서 들어갔어요! 테이블에 이렇게 맛있게 먹는 방법을 이쁘게 붙여 놓으셨더라고요 처음 오시는 분들은 이걸 참고하고 더욱더 맛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았어요! 저희가 갔을 때 시간이 1시 때라 런치타임으로 하는 메뉴가 있더라고요! 그건 1인분에 8,900 했어요 한번 와 본 친구가 아주 맛나게 제조하는 중 ㅋㅋㅋㅋ 야채가 무한리필이라 야채 진짜 많이 갔다 먹었어요 행복 ㅎㅎㅎ 차돌도 넣고 같이 보글보글~ 여기 구월점에 특제 소스가 있다고 하는데 저 사진 왼쪽 하단에 조그마하게 찍혔어요 제대로 못 ..

etc 2020.03.23

[책 추천] 쓰면 반드시 이뤄지는 기적의 만다라트 /양식과 계획표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오늘 알려드리고 싶은 이야기는 만다라트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깊게 들어가기 전에 여러분들 모두 '만다라트'라고 다들 한 번씩은 들어보셨죠? 만다라트 란? 일본의 디자이너 이마이즈미 히로아키가 1987년 창안한 발상 기법입니다. 본질을 뜻하는 'Manda'와 소유를 뜻하는 'la'가 결합해서 'Mandala'는 목적을 달성한다 란 의미이고 또한, '만다라'는 반복되는 원과 네모, 연꽃무늬 등으로 깨달음의 경지를 표현한 불화라고도 합니다. 우리가 목표나 목적, 생각 등 다양하게 아이디어를 구체화시킬 때 아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만다라트 기법이 SNS 상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었던 때는 최고 구속 160km/h를 던지는 강속구 투수에다 타자로도 활약 중인 일본 야구선수 , 오타니..

etc 2020.03.21

다이어트 간식으로 고구마 요리해보는 고구마 빵 만들기!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요새 집에만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몸은 움직이지고 않고 있는데 입만 움직이고 있더라고요... 이러다간 확진자가 아니라 확찐자가 될 거 같아서 다이어트 간식으로 만들어보는 고구마 빵을 만들어 볼까 합니다! 어떻게 빵인데 다이어트냐 하실 수 있는데요 밀가루 안 들어갑니다! 건강한 빵이에요 너무 간편하여서 고구마만 있다면 바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바로 보여드릴게요! 계란 한 개 우유 소주 1/2컵 고구마 한 개 고구마 껍질을 벗겨서 으깨줍니다!! 마구마구 으깨줍니다! 자 이젠, 계란 한 개를 이렇게 분리해줍니다. 무엇을 할지 예감이 오시나요..? 네, 흰자는 머랭 치기를 해줘야 합니다^^ 그저께 수플레를 마지막으로 머랭 치기는 한동안 없겠지 했는데 이게 웬걸...ㅎ 열심히 돌려줍니다..

1000번을 저어서 만들어 보는 수플레 오믈렛 만들기!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달고나 커피를 이어서 1000번 저어서 만드는 수플레 오믈렛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누가 1000번을 저어서 계란프라이를 만드냐.. 이랬는데 제가 하네요ㅎㅎㅎ 수플레는 부플다 라는 뜻에 프랑스어 라고 합니다. 이것을 이용한게 수플레 팬케이크입니다. 나중에 팬케이크도 해먹어볼까봐요..🤭🤭 그럼 얼른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계란 두 개 설탕 조금 소금 조금 거품기(핸드믹서기 추천) 먼저,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해주세요! 흰자는 머랭을 만들거고 노른자도 풀어서 쓸겁에요! 알끈도 제거 해주시면 좋겠죠? 여기서 노른자 먼저 풀어주세요.. 저는 흰자먼저했다가 노른자도 풀어야되는걸 나중에 알아서 설거지거리만 더 늘렸네요 ㅎ 자, 1000번의 젓기 지옥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자기개발 책 추천 - 하버드 상위1퍼센트의 비밀 (정주영 작가)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나를 성장시키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할까 찾아보다 책 추천을 하나 하려고 합니다. 먼저, "나는 정말 평범한 재능을 가졌을까?" 라고 생각을 해보셨나요? 나는 좀 더 뛰어오를 수 있는데 주변 시선에, 남들 평가에 맞춰 안 맞는 조각에 억지로 끼어 맞추려고 신경 쓰지 않았나요? "너는 공부를 못하는구나" "네가 잘하는 게 뭐야?" 이런 사회적 부정적인 신호가 나에게 오니 나도 모르게 거기에 반응하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하버드 상위 1퍼센트의 비밀 이 책의 저자는 정주영 작가입니다. 더보기 정주영 작가는 난독증을 가지고 있었는데, 난독증을 극복했던 자신의 경험과 과정을 아이들에게 전하며 새로운 동기를 불어 넣었고, 그 과정에서 수능 7등급이었던 학생이 연세대학교를 최종 합격할 만큼 ..

etc 2020.03.17

생리주기 다이어트 효과적으로 이용하는 방법!

여성들은 그 날 호르몬 변화에 따라 똑같이 식이요법을 하고 운동을 해도 살이 잘 빠지는 날도 있고 안 빠지는 날이 있습니다. 또 생리 기간이 다가올수록 평소보다 단 것이 당기고, 기분이 왔다 갔다 하고, 아랫배가 나오는 등 느낌을 받은 적이 있을 거예요. 그래서 생리 기간 때 식욕을 참지 못하시고 폭식을 하게 되는 경우도 종종 경험하셨을 겁니다. 그러면 "역시 나는 안되나봐..", "하.. 또 먹어버렸어" 등 자기 비하로 끝나거나 아예 다이어트를 포기하시죠ㅜㅜ 이젠 생리에 이끌리는게 아니라 내가 끌어보는! 생리 주기를 이용한 다이어트를 소개하겠습니다! 생리 전 일주일 - 다이어트 조심기 이 기간은 배란 전 분비되는 프로게스테론이 최대로 증가하면서 식욕이 왕성 해지며, 영양분을 몸에 저장하는 시기이기 때문..

etc 2020.03.14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팁 - 자신의 개성이 드러나는 블로그 만들기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드디어 저에게도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메일 받고 얼마나 설레던지~ 간단한 후기와 약간의 도움될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고자 글을 써봅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블로그를 시작한 지 한 달 되었습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창출하는지도 몰랐던 초보 블로거였는데 단순히 나의 일상을 기록하고 싶은 마음과 내가 하루하루를 기록한 걸 오르면서 이땐 이랬지 하면서 추억을 새기고 싶어서 시작한 것이 티스토리 블로그였습니다. 나만의 색깔로 아름답게 꾸며나가자. 란 마음으로 조급하지 않게 천천히 매일매일 꾸준히 했습니다. 그 결과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를 따냈습니다. 한 번에 성공? 그래도 포기하지 않기 저 또한 한번에 성공하지 않았습니다. 전에 한번 신청한 적이 있었지만..

etc 2020.03.13

보건용 마스크 착용시 꼭 알아야 할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라지지 않고 점점 심해지고 있는 와중에 마스크는 구하기가 더더욱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마스크를 구하기가 어려운 만큼 있는 마스크라도 제대로 착용하고 다녀야 합니다. 보건용 마스크 종류와 주의사항, 올바른 마스크 구입 꿀팁 보건용 마스크 종류와 주의사항, 올바른 마스크 구입 꿀팁 점점 심해지고 있는 코로나19 다들 조심히 하고 있는 분위기 속에서 마스크는 이젠 없어선 안되는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마스크도 구입하기 쉽지 않은 현재 상황, 살려고 할 때 제대로 알고 사면 더욱더 좋겠죠?.. lguwm.tistory.com 전에 보건용 마스크 종류, 구입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근데 여기서 주의사항에 대해 더욱더 자세히 설명해드리고자 다시 글을 써봅니다. 바이러스, 너란..

etc 2020.03.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