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Glory Blog
반응형

2020/05 5

직접 만들어 보는 투썸 아이스박스 만들기, 오레오 아이스 박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글로리입니다 5월 25일은 오레오의 발음과 유사한 날짜인 5월 25일에 ‘오래오래’ 함께 하고 싶은 가족, 연인, 친구에게 오레오를 선물로 건네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날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투썸에 인기 메뉴 '아이스 박스'를 만들어보려 합니다. 재료도 간단하고 해서 오레오 데이를 맞이해 가족들과 같이 나눠 먹어보려고 해요! 얼른 만들러 가볼까요? 오레오 크림치즈(150g) 생크림(200g) 설탕 적당히..ㅎ 각종 도구들 화이트 쿠키로 산다는걸 초코로 사버렸네요.. 먼저, 크림치즈(150g)을 풀어줍니다! 여기에 오레오 크림을 따로 넣어주시면 그렇게 맛있데요!! 저는 초코크림이라 섞으면 초콜릿 색으로 변할까 봐 섞질 못했어요ㅠㅠㅠ이게 제일 아쉬워요ㅠㅠ 나중엔 오레오 크림도 섞어서 만들어봐야..

etc 2020.05.25

롯데리아 신제품이 나왔다?! 기대하면서 먹어본 와규에디션2 후기🍔

안녕하세요 글로리입니다! 어머니께서 밖에 일 좀 보러 나갔다가 롯데리아에서 오랜만에 햄버거 사갈까? 란 전화와 함께 새로 나온 제품인 와규에디션2를 사 오셨어요! 평소에 맘스터치 빼고 햄버거를 잘 안 먹어서 관심 없었는데 엄마가 말해줘야 알았네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롯데리아 신제품 와규에디션2 후기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버거는 5,600원 세트는 7,400원 이라고 합니다. 와우..싸이버거세트가격이 5,600원인데 이 와규 친구는 버거 하나가 5,600원이네요 ^^ 거실에 나오니 엄마가 이렇게 세팅을 다해놓으셨네요 ㅎㅎ 까르륵 감사합니당😁❤ 안에 든 건 양파, 양상추, 치즈, 소스, 피클, 토마토, 와규 가 다였어요! 소스가 스테이크 소스 맛있었어요! 게다가 녹은 치즈랑 어우러지는 게 레알 꿀맛! ..

리뷰🍀 review 2020.05.19

BBQ 신메뉴 치킨출시! 핫황금올리브 레드착착 치킨과 블랙페퍼 치킨 후기🍗

안녕하세요 글로리입니다! BBQ에서 신메뉴 치킨 출시했다는 걸 저는 유튜브 먹방을 통해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 광고가 이민호씨께서 하시더라고요..? 와 근데 왜 이렇게 맛있게 먹어.. 게다가 너무 잘생겼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렇게 이민호랑 핫황금올리브치킨 메뉴들이 반겨줍니다! 왼쪽부터 레드 시즈닝을 뿌린 ‘핫착! 레드 착착’ 후추 특유의 개운하고 알싸한 풍미를 더한 ‘핫싸! 블랙페퍼’ ‘바삭함과 매콤함을 모두 만족시키는 ‘핫빠! 크리스피’ 고추장 베이스 양념소스로 버무린 ‘핫찐! 찐킹 소스’ 4가지 맛이 기본으로 다양한 개성으로 핫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있어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BBQ는, 한 번에 2가지 신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콤보 제품으로 먹을 수 있게 했습니다! ‘레드착착+블랙페퍼..

리뷰🍀 review 2020.05.17

[일상일기 #12] 고양이 덕후들 모여라~! 냥냥 덕후 페어 후기와 1박2일로 친구와 귀여운 일탈🤣

안녕하세요! 글로리입니다 모든 대학 과제와 시험을 맞치고 이제서야 돌아왔네요^^ 많이 보고싶으셨나요? (보고싶었다고 해주세요ㅎㅎㅎ😍) 오늘은 그동안 있었던 일들 중에 2개만 추려서 가져와보았어요! 그냥 수다떨고 싶어하는 대딩이랑 놀아준다 생각해주시고 즐겁게 읽어주세요❤ 그럼 후다닥 보러갑시당~! 먼저, 4/30~ 5/3일 까지 했던 "냥냥이 덕후 페어"에 갔었던 일들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완전 고양이 덕후들을 위한 곳이였어요! 전 고양이 덕후보다는 강아지 덕후에 가깝지만 어떻게 동물들을 싫어할 수가 있을까요ㅠㅠㅜ? 고양이도 좋아하기때문에 얼른 찾아갔었어요! 당시 코로나로 심각한 상황이였지만, 입구에서 손 소독제와 열 체크 그리고 마스크없으면 들어가지 못하게 지도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인원수를 제..

etc 2020.05.16

[동인천/개항로 카페] 인스타 갬성 뿜뿜하는 카페아이싱

안녕하세요 글로리예요! 오랜만엔 친구랑 만나서 동인천을 돌아다녀봤어요 인천에 살고 있지만 동인천에 이쁜 카페랑 맛집이 많이 처음 알았네요 자주 갈 듯싶어요ㅎㅎ 이쁘고 갬성 뿜 뿜 하는 많은 카페들 중에 갔다 온 건 카페 아이싱이란 곳이에요! 정말 추천드리는 동인천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D cafe_icing https://www.instagram.com/cafe_icing/?igshid=1iztprbh6tubj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주소: 인천 중구 개항로 96번길 31, 1층 영업시간 : 월-토 11시 ~ 21시(주문 마감 20시), 일요일 11시~19시/ 수요일 휴무 동인천 카페거리에서 살짝 벗어나면 있는 카페아이싱! 인스타를 보고 분위기고 디저트고 다 제 취향..

리뷰🍀 review 2020.05.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