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Glory Blog

etc

[일상일기 #12] 고양이 덕후들 모여라~! 냥냥 덕후 페어 후기와 1박2일로 친구와 귀여운 일탈🤣

G.로리 2020. 5. 16. 10:30

안녕하세요! 글로리입니다

모든 대학 과제와 시험을 맞치고 이제서야 돌아왔네요^^
많이 보고싶으셨나요? (보고싶었다고 해주세요ㅎㅎㅎ😍)

오늘은 그동안 있었던 일들 중에 2개만 추려서 가져와보았어요!
그냥 수다떨고 싶어하는 대딩이랑 놀아준다 생각해주시고 
즐겁게 읽어주세요❤ 

그럼 후다닥 보러갑시당~!


먼저, 4/30~ 5/3일 까지 했던 "냥냥이 덕후 페어"에 갔었던 일들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완전 고양이 덕후들을 위한 곳이였어요! 전 고양이 덕후보다는 강아지 덕후에 가깝지만
어떻게 동물들을 싫어할 수가 있을까요ㅠㅠㅜ? 고양이도 좋아하기때문에 얼른 찾아갔었어요!

당시 코로나로 심각한 상황이였지만, 입구에서 손 소독제와 열 체크 그리고 마스크없으면 들어가지 못하게 지도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인원수를 제안하는 등 최대한 노력할려고 하는 것 같았습니다.

들어가시면 이렇게 큰 프로젝트와 함께 심신안정해주는 노래가 제일 먼저 반겨줍니다!

그리고 이렇게 최소한의 인원만 계시고 물건들만 이쁘게 나열되어 있었어요!

저는 인스타에서 미리 어떤 제품이 있는지 확인하고 간 상태라 

책갈피랑 고양이 스티커만 살려고 갔어요!

 

근데 그게 어떻게 되나요... 돌아다녀보면 진짜 사랑스럽고 귀여운 스티커들과

감성적인 엽서들,

 

이걸 샀을까요~?~ 맞춰보세요 ㅎㅎ

냥냥이들로 가득한 악세서리, 책갈피 등이 가득한데..

눈이 번쩍 떠지는거 있죠.. 다 사고싶어서...
어떻게 다들이렇게 감성적이고 귀엽고 이쁜거죠?!!

진짜 몇 번이나 왔다갔다 한지 모르겠어요.. 엄청 고민하고 또 고민하고
다시 왔다갔다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전 돈이없는 대학생...흑흑

조절하면서 샀어야 됐죠..

그래서 무엇을 샀는가 하면!

엽서와 스티커!

엽서222ㅋㅋㅋ

그리고 책갈피를 샀어요! 

하ㅜㅜㅜ 책갈피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이쁜 만큼 너무 비싸서 다른걸 다 포기했어야됐어요ㅠㅠ!

엽서들은 거의 천원 2천원했는데 이 친구만 만원대라서 다른걸 다 포기했어야 됐어요ㅎㅎ
하지만 후회하지 않는다!! 그만큼 너무 이쁘거든요 ㅎㅎ!

어머 찍을 땐 몰랐는데 벽이 다 난장판이네요...ㅎ
(저거 붙이다가 그런거아니에요 크리스마스 조명때문에 저리됐네요..ㅜㅠ)

마스킹 테이프로 좀더 감성 있게 붙여보았어요! 제 무용사진과 이쁜 엽서들로 꾸며주니깐
감성적인가요??ㅎㅎㅎㅋㅋㅋ

냥냥 덕후 페어를 구경다하고

서울 사는 친구와 함께 송도로 갔습니다!

친구가 라마다 호텔을 예약을 해놨더라고요!

친구가 갑자기

"힐링하러 가자! "

"콜!" 

외치고 바로 오게 된게 라마다 호텔이였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친구 말로는 비지니스를 위한 호텔이라고 해서
책상도 있고 해서 신기했어요!

냉장고에 물도 있었고, 화장실에 수건도 구비되어있어서 하루밤자기에 딱 좋았던거 같아요!
대신 칫솔과 치약이 없어서 가실 땐 꼭 가지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시작된 먹방 파티

구월동 롯데백화점이 이렇게 먹걸이를 파는 곳이 있는데

삼겹살철판구이

자메이카철판구이..?

장어,새우초밥 세트 

이렇게 사고,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신나게 수다떨고 돌아다니다 보니깐 저녁이 되어서 호텔근처에 호프집이 있는거에요!

거기서 간장 치킨과 생맥주 2잔 시켜서 신나게 먹었답니다ㅎㅎ

알쓰인 제 친구는 생맥주먹고 얼굴 빨개지고ㅋㅋㅋㅋ
얘기하다보니깐 진지한 얘기까지 하게 되고 ㅋㅋㅋ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라 진짜 행복한 시간을 보냈네요:)

그리고 먹다가 더 먹고싶어서 피자를 시킬려했는데
가게가 새벽1시까지 운영을 안한다길래
(그 당시 12시30분)
피자는 못 먹고 나왔다죠..ㅠㅜ

대신 아이스크림 겁나사서 호텔들어가서 처묵처묵 ㅋㅋㅋㅋㅋㅋ

진짜 고등학교 때로 돌아간 기분이였어요 아무걱정없이 그냥 친구랑 떠들면서 쉬고,
놀고 너무 행복한 시간이였답니다~

다음주가 시험이였는데 그것도 모르게 그냥 논 대학생이였네요..
이때가 사회적 거리가 풀리고 생활 속 거리두기로 된거여서 놀러간건데ㅠㅠ
좀 잠잠해지는가 싶던 코로나도 지금 지역발생으로 다시 올라가고 있고 ㅠㅠㅠ
너무 속상하네요ㅠㅠ


지금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주시는 의료진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글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구독과❤로 저와 함께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