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Glory Blog

etc

직접 만들어 보는 투썸 아이스박스 만들기, 오레오 아이스 박스 만들기❤

G.로리 2020. 5. 25. 21:20

안녕하세요! 글로리입니다

5월 25일은 오레오의 발음과 유사한 날짜인 5월 25일에 ‘오래오래’ 함께 하고 싶은 가족, 연인, 친구에게 오레오를 선물로 건네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날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투썸에 인기 메뉴 '아이스 박스'를 만들어보려 합니다.
재료도 간단하고 해서 오레오 데이를 맞이해 가족들과 같이 나눠 먹어보려고 해요!
얼른 만들러 가볼까요?

<재료>

오레오

크림치즈(150g)

생크림(200g)

설탕 적당히..ㅎ

각종 도구들

화이트 쿠키로 산다는걸 초코로 사버렸네요.. 

먼저, 크림치즈(150g)을 풀어줍니다!

여기에 오레오 크림을 따로 넣어주시면 그렇게 맛있데요!!
저는 초코크림이라 섞으면 초콜릿 색으로 변할까 봐 섞질 못했어요ㅠㅠㅠ이게 제일 아쉬워요ㅠㅠ
나중엔 오레오 크림도 섞어서 만들어봐야겠어요.. 어떤 맛인지 궁금..

다음은 생크림(200g)을 만들어줄 차례입니다!
(그릇 주위에 뭐가 묻어있는 건 크림치즈 한 그릇에다가 해가지고 크림치즈들이 있는거에옇ㅎㅎ)

여기서 주의할 점! 생크림은 단단하게 해주지 마시고 살짝 묽게 해 주세요!
그 이유는 밑에 나옵니다..ㅎㅎㅎ

하.. 수플레 만들었던 게 생각하는 순간이었습니다..
핸드 믹서기를 왜 아직도 안 샀던 거야.. 다시 쓸 일이 없을 줄 알았지...ㅜㅠ
이런 생각들을 하면서 휘저어 주세요 ㅎㅎ

여기서 설탕 조금씩 넣어가면서 해주시면 더더욱 좋아요!
설탕을 넣고 와 안 넣고 맛이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tmi)제가 설탕을 왜 적당히라고 적어놨냐면 섞으면서 조금씩 맛보면서 해가지고
얼마나 넣었는지를 모르겠더라고요..ㅎ

그럼 이렇게 생크림이 단단하게 변합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렇게 되면 되게 불편해요ㅎㅎㅎㅎ!!
살짝 묽게~ 아시겠죠?

이제 생크림과 크림치즈가 만나게 해 주세요!

여기서 팁! 크림치즈를 나눠서 섞어주시면 분리가 되지 않고 좋습니다!
저는 그냥 다 투하!!! 하하하하

자 생크림이 왜 단단하면 불편하냐! 
잘 안 섞여요...ㅜㅠ 뭔가 섞이는 게 보여야 되는 게 확실히 분리되어 있는 게 눈에 확실히 보여서
진짜 계속 섞어줬어요...
저처럼 힘들게 하지 마세요..ㅎㅎ 오늘도 팔 단련ㅎㅎ

이제 어느 정도 섞어줬다 싶으면 아이스박스 담을 용기를 준비해주세요!
저처럼 비닐을 깔아주시면 꺼내먹을 때 쉽게 떼어져서 좋더라고요!

1층

그럼 이제 크림과 오레오 쿠키를 이용해 층을 만들어줄 겁니다!
크림 쿠키 / 쿠키 크림 이런 식으로 쌓아주세요!

크림은 얇게 만들어주세요 그래야지 쿠키 맛도 잘 느껴지고 그런 것 같더라고요!

2층..

3층..! 저는 3층 정도 하니깐 재료가 딱 맞더라고요!
딱 떨어지니깐 편--안!(❁´◡`❁)

완성된 오레오 아이스 박스를 뚜껑으로 덮어준다음
냉동실로 고고!

한 2시간 이상은 해야지 이쁘게 굳는 거 같더라고요!
저는 2 시간 했습니다!

<완성>

정말 이쁘게 잘 된 거 같아요! 너무 뿌듯했어요 ㅎㅎㅎ!
오레오와 크림들의 맛이 너무 맛있어서 자주 만들어 먹을 것 같아요!!
이렇게 살찌는 건 시간문제..?!

크림을 얇게 바른다고 바른 건데 가운데 부분이 두껍게 된 게 아쉽더라고요!
하지만 맛만 좋으니께 통과~
투썸에서 아이스박스를 제일 좋아하는데 집에서도 이렇게 만들어먹을 수 있으니깐
너무 좋은 거 같아요ㅎㅎ

남은 건 가족들이랑 나눠 먹었어요:) 가족들도 맛있다고 칭찬해줘서 기분 아주 좋은 오레오 데이였네요ㅎㅎ
이렇게 이벤트 날 덕분에 좋은 추억과 재미난 시간을 보낸 거 같아서 즐거웠어요!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보셔서 가족들, 친구들이랑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