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Glory Blog
반응형

2020/04 13

5천원으로 나만의 귀걸이 거치대 만드는 법(feat. 다이소)

안녕하세요! G.로리입니다! 화장대에 귀걸이가 하나둘씩 늘어가면서 귀걸이들이 널브러져 있는 게 너무 보기 싫어가지고 거치대나 보관함이 필요했었는데 유튜브 보다가 동그란 틀로 귀걸이 거치대를 만드는 거 보고 너무 보기 좋고 이쁘게 정리되는 거 같아서 만들어 봐야지겠단 생각을 했어요! 동그란 틀은 약간 십자수 틀과 같이 생겼는데 인터넷으로 주문하기에는 기다리는 것도 싫어서 다이소 가서 재료들을 사 와봤어요! 쉽고 빠르게 귀걸이 거치대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그럼 함께 만들러 가볼까요? 귀걸이 거치대로 만들고 싶은 틀 귀걸이 걸 수 있는 원단/천 인테리어 멀티 받침 강력 접착제 저는 이렇게 준비했습니다! 틀은 원으로 하셔도 상관없고, 네모, 세모 다 상관없습니다! 자신이 귀걸이 양 또는 어디다 위치하실 ..

etc 2020.04.25

배스킨라빈스31 누가봐도 바나나킥 아이스크림 케이크 후기

안녕하세요. 글로리입니다. 오늘은 4월의 신메뉴 누가봐도 바나나킥 아이스크림 케이크 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배스킨라빈스는 매달 이달의 맛이라고 새로운 아이스크림 맛이 나오죠! 이번 4월에는 바나나킥 맛으로 나왔네요! √ 맛보기를 사용해서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으니깐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드셔 보시고 사는 것도 꿀팁이에요! 위에 사진처럼 아이스 바나나킥 더블주니어 4,300원 → 3,700원 누가봐도 바나나킥 케이크 26,000원 → 24,000원 바나나킥 블라스트 4,500원 → 3,500원 아이스 모찌 바나나킥 3,900원 → 3,400원 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저는 배달의 민족이란 어플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시켜보았습니다! 유튜브에서 먹방 보는데 많은 분들이 이걸..

리뷰🍀 review 2020.04.23

연어를 무한적으로 먹고 싶은 날 : 구월동 연어상회

안녕하세요. G.로리입니다. 요새 바람이 세게 불어서, 괜히 추운 날입니다ㅎㅎ 날씨는 화창해서 좋은데 바람 때문에 집에 다시 들어가고 싶어 지더라고요ㅎㅎ 예전에 친구랑 연어가 급 당겨가지고 간 연어 무한리필 집을 찾아간 적이 있습니다. 바로! 연어 상회입니다. 연어 무한리필 집이라고 예전에 엄청 친구들 사이에서 난리도 아니었지요ㅎㅎ 연어도 무한리필인 데다가 다른 메뉴도 무한리필이니 안 가볼 수가 없었어요! 최근에 안 가봤다가 느낌 와서 얼른 친구와 약속 잡고 갔어요! 구월동 연어 상회는 위치는 되게 안 보이는 곳에 있어서 처음 가보는 사람들은 많이 헤매더라고요! 구월동 무한리필에는 4가지 세트가 있어요! 연어는 기본으로 나가면서 다른 반찬에 따라 세트가 달라지면서 가격도 달라져요! 매장 내부입니다! 이렇..

리뷰🍀 review 2020.04.22

갤럭시 유저도 연결이 잘 될까? 걱정 반 설렘 반 하며 산 에어팟 프로 (Airport pro)후기!

안녕하세요 글로리에요! 최근에 블루투스 이어폰이 고장이 나서 한쪽으로만 들으면서 살고 있었는데 이렇게는 더 이상 못 산다! 하면서 지르게 된 에어팟 프로(Airport pro)!!!! 후기를 여러분들에게 들려드리려 합니다! 저는 에어팟 1세대, 2세대를 사용하지 않고 바로 프로를 사용한 타입이라 1세대, 2세대 차이점을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처음 에어팟을 사용한 입장으로써 구매 고민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해볼게요! 크으 책상에 택배박스가 왔을 때 그 기분은 짜릿 그 이상이라서 글로 표현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ㅎㅎㅎ 여러분들도 아실 거예요 ㅎㅎㅎ!! 얼른 박스를 듣고 에어팟 박스를 보자마자 아..! 나도 드디어 쓰는구나!! 했어요! 아 뚜껑을 열면 이렇게 사용법이 적혀있는 종이가 있는데..

etc 2020.04.20

[음악 추천] 파트너 - 정동원, 장민호 /가사듣기/미스터 트롯/환상의 짝꿍! 둘도 없는 파트너야 그대~

안녕하세요! 글로리입니다! 오늘은 영탁의 막걸리 한잔에 이어서 '파트너'를 가져와보았습니다! 파트너란 곡은 남진의 원곡으로 정동원과 장민호가 새로운 컨셉으로 불렀습니다. 정동원의 귀여운 모습과 시원한 발성으로 첫 소절을 딱! 부르자 마자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었죠! 저도 보고 와! 하면서 감탄했었지요. 장민호는 활동해 왔던 실력들이 쌓여서 자신만의 느낌으로 너무 잘 부르시더라고요!! 저는 장민호가 원픽이였습니다 하핳😀 여러분들의 미스터 트롯 원픽은 누군가요 ㅎㅎ? 얼른 '파트너'란 곡 들어볼까요?! 파트너 정동원&장민호(원곡 : 남진) 일년 삼백 육십 오일동안 우린 멋진 파트너야(파트너) 많고 많은 사람 중에 최고 둘도 없는 파트너야 그래 그래 맞아 볼 때마다 미쳐 너무 좋은 파트너야 얼마나 기다리고(..

etc 2020.04.17

4.16 세월호 참사 6주기, 잊지 않기 위한 추모 참여하는 법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오늘은 4월 16일 세월호 참사 6주기 날입니다. 지난 2014년 4월 16일, 그때 저는 수학여행에 갈 생각에 들떠 있었던 중학생 학생이었습니다. 학교를 마치면서 교실에서 놀고 있었던 중에 담임 선생님께서 세월호 뉴스를 보여주셨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시간이 가면 갈수록, 상황은 악화가 돼가는 걸 보고 심각성을 느꼈지요. 결국 수학여행 전국 취소와 함께 대형 참사로 이어졌습니다. 어느덧, 6년이란 시간이 지나고 또다시 봄이 오는 것처럼 4월 16일도 돌아왔습니다. 지금도 마음이 아픈데 희생자 가족분들 마음을 얼마나 더 아플까요. 지금 우리가 해야 할 일은 각자 자리에서 그 날을 기억하며 추모하는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1) 추모글 남기기 이렇게 네이버 검색창에 세월호 희생자 6주..

etc 2020.04.16

[일상 일기] 제 인생 첫 투표! 21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 하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4월 15일! 여러분 오늘 무슨 날인지 다들 아시죠? 바로 '21대 국회의원 선거날'입니다~ 투표 시간은 오전 6시 ~ 오후 6시까지였는데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들 다들 투표하고 오셨나요~? 저는 아빠랑 같이 6시 땡 치자 마자 투표소 가서 줄 섰어요! 6시에 가도 사람 없을 줄 알았는데 벌써 몇몇 사람들이 있어서 당황했어요.. 왜 사람들이 벌써 줄 서 있냐 했더니 각자 할 일 있으니 빨리 끝내고 갈려하겠지 해서 맞는 말이라 머쓱...😂😂 저희는 이렇게 투표소가 두 개 있더라고요! 지정된 투표소로 가서 등재번호를 알려주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 다들 까먹고 오시는 경우가 있으신가 봐요. 아빠랑 저도 까먹고 가서 줄 서서 들어갔어요! 등재번호를 찾아줄 때 제가 생각했던 건 컴퓨터..

etc 2020.04.15

[일상 일기]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을 아직도 한다고? 튀동숲 하는 사람 모여라~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요새 인기몰이하고 있는 모동숲! 여러분들 알고 계신가요? 유튜브로 많은 사람들이 하는 거 볼 수록 너무 갖고 싶은 거 있죠ㅜㅜ? 놀러오세요 동물의 숲부터 시작했던 유저로써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까지 갖게 되었는데 모여봐요까지 나왔다면 이건 꼭 사줘야 된단 말이죠ㅠㅠㅠ 사고 싶다 너란 녀석.. 그래서 오랜만에 튀동숲을 켰습니다! 오랜만에 키니 머리와 마을이 엉망진창.. 어서 바꿔줘야겠어요! 짜란! 올해 2020년의 컬러는 '블루'라서 하늘색으로 꾸며보았어요 이쁘죠? 이제부터 마을 소개해드릴게요! 순서대로! 대나무 숲 마을사무소 공원 놀이터 이렇게 만들 놨었어요! 각 특징을 살려내려고 노력했는데 이거하니깐 힘들어서 여기밖에 안 꾸며놨답니다^^ 마을 사무소에서 쭉 내려오면 이렇게 카페가 ..

etc 2020.04.14

[일상 일기] 오늘도 나의 저녁은 치킨이닭! BBQ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오늘 원래 치킨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동생이 치킨먹고싶다고 하여 아버지께서 BBQ의 양념반 후라이드반 사와주셨어요~ 제가 후라이드를 좋아하고 동생은 양념을 좋아해서 이렇게 사와주셨네요 감동😭😭 치킨 주면서, 아버지 왈 "너희는 맨날 치킨만 먹으면 안질리냐?" 동생과 나 왈 "우리 맨날 안먹잖아~ 먹어도먹어도 안질리는게 치킨이야~(바삭)(바삭)" 근데 사실 점심에 삼계탕 먹은건 안 비밀..😂😂 그래서 아버지께서 더 그랬던거 같네요ㅎㅎ 오늘 우리가족은 닭을 실컷 먹은 날~ㅎㅎ 다양한 치킨을 시켜먹고싶은데 뭐가 맛있는지 잘 몰라서 한 번 먹어보고 괜찮으면 맨날 시키는 곳으로 시키는거같아요.. 여러분들은 어떤 치킨을 좋아하세요?? 진짜 이건 먹어봐야되는 인생 치킨이다 할만한거나 추천해주고 ..

etc 2020.04.13

[일상 일기] 과제로 시작한 안드로이드 APP 프로그래밍 직접 하면서 느낀점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이번 주 과제를 마무리했습니다..! 온라인 수업으로 들어간 지 벌써 4주 차인데 내일이면 5주 차이네요.. 학교 가고 싶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아닌 모여봐요 과제의 숲..^^ 해도 해도 끝이 없네요 하하^^ 오늘날 우리는 스마트폰으로 APP을 많이 사용합니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많고 다양한 APP들이 존재해요. 쓰는 입장에선 이 어플은 왜 이래, 촌스러, 자꾸 튕겨, 입력이 안돼~ 등 가끔씩 느낄 때가 많은 어플이 있었어요.. 하.. 그런데 제가 오늘 APP 프로그래밍하면서 느꼈는데 개발자들은 박수를 받으셔야겠더라고요.. 화면 디자인 만들기 도전!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이란 수업에서 교수님께서 내주신 과제를 했는데요..

etc 2020.04.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