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Glory Blog

etc

예쁘고 활용도 좋은 포토북, 인생네컷 앨범 추천!

G.로리 2021. 6. 9. 15:30

친구들이랑 놀면서 들르는 필수 코스

 

인생네컷 사진관

 

가서 친구들이랑 이쁘게도 찍어보고, 웃기게도 찍어보고 하면서

이쁜 추억을 남겨보신 적 있으시죠?

저도 인생네컷 많이 즐기는데 몇 개만 벽에다 붙여놓고

그냥 상자에다가 고이 모셔놓고 있었어요ㅎㅎ..

 

전에 친구네 갔는데 이쁜 포토북에다가 사진들을 붙여놓고 보관하는 걸보고

너무 이뻐서 저도 최근들어서야 인생네컷 앨범을 사게 되었어요:)

 

로그먼트에서 인생네컷 앨범을 구입했어요!

앨범도 너무 이쁘고 괜찮은 거 같아서 추천해드리려고 가져와봤어요! 

 

로그먼트 인생 앨범 : 로그먼트 (naver.com)

 

로그먼트 인생 앨범 : 로그먼트

기록과 치유의 시간, 로그먼트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앨범 소개

 

 

재질은 인조가죽으로 되어 있어요!

총 14페이지로 되어 있고, 네컷사진이 총 28장 부착 가능합니다!

 

 

다양한 색상이 있었는데 저는 '퍼플'로 샀어요!

겉표지는 이런 느낌이고, 크기인생네컷 사진 길이 딱 맞는 정도 돼요!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부직포가 붙어져 있고 

떼어내면 사진을 붙일 수 있게 됩니다!

 

 

사진을 붙이면 다시 못 떼어내는 거 아니냐 걱정할 수 있지만

쉽게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걱정 노노!

 

 

상자 속에 있는 사진들을 붙여 보았어요!

헝헝ㅠㅠㅠ 너무 잘 산거 같아요 이쁘당ㅠㅠ❤

뿌듯함 200%!!

 

 


저처럼 인생네컷 사진 정리 할 곳이 없다,

이쁜 포토북이나 이쁜 인생네컷 앨범 찾으시는 분들에게 엄청 추천해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