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Glory Blog

etc

4월 나의소확행 일기 : 나에게 맞는 워라벨 찾기

G.로리 2022. 4. 10. 23:46

오랜만에 블로그에 돌아와서 2022에 첫 포스팅은

저의 일상을 간략하게 가져왔어요:)

일단 저는 취업에 성공을 했습니다!

대학교 졸업하고 첫 직장에 첫 사회생활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1.8개월 신입이라서 많이 배우고 익히고 경험하고 있습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야근이란 것도 해보고, 열심히 심부름도 다니고, 내 담당업무 외에도

잔업을 들도 해보니 부모님들은 어떻게 이런 걸 몇십 년 동안 하셨는지 정말 감사한 마음이 들더라고요ㅠㅜ

지금도 아직 많이 눈치보면서 따라가려고 애쓰고 있고, 아직도 많이 불안하지만 언젠가는

배테랑이 되어 있기를 바랍니다ㅎㅎ

첫날의 제 모습

거의 1.8개월을 다녔는데 제 주업무가 퍼블리싱 업무라 하루 종일 코딩만 하고 있어요

하루 일과가 거의 틀잡기 - 컨펌 - 수정 - 컨펌 - 수정....

무한반복 수정의 늪에서 빠져서 허우적거리고 있어요...

제발 구해주세요... ಥ_ಥ

코딩과 싸움

요새는 코로나가 많이 줄어들어서 다행이지만

한참 60만명 찍고 있을 때 저희 회사도 코로나의 방문을 피해 갈 수가 없었어요..

대표님을 시작으로 회사사람들 단체로 걸려서 단체 재택근무ㅎㅎㅎ

그 후로 다시 출근할 땐 한동안 혼밥 하게 되었어요..

혼밥 못하는 사람으로써 매우 난감했는데 밥은 먹어야겠으니까 하게 되더라고요..

이렇게 으른이 되는 건가?ㅎㅎㅋㅋㅋ

거의 맨날 이곳만 가는ㅎㅎ..

인스타 보고 혼자 먹을 수 있는 맛집 찾아가서 먹고 있어요

덕분에 저희 회사 근처에 갬성 맛집들이 많다는 걸 알게 되었지 뭐예요~

근데 혼자 갈 용기가 없어서 맨날 취업 안 한 친구들에게 오라고 연락하지만...ㅎ

한 달 전만 해도 회사에 들어가는 순간 긴장하면서 다니느라 입맛이 없었는데

이젠 조금 적응됐다고 회사 직원들 간식들 사 오고, 내가 사 와서 열심히 먹고ㅎㅎㅎ

재밌어요!!╰(*°▽°*)╯

회사에서 주전부리

한 달 동안은 집 - 회사 - 집 - 회사만 반복해서 그냥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는데

처음에는 괜찮다가 점점 사람이 우울해지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운동도 해보고, 하루 계획을 짜 놓고 실행해보기도 하고,

내 저녁시간을 좀 더 알차게 보내고 싶어서 더 시간을 보내는데 신중해지는 거 있죠?

이래서 워라벨을 지켜야 한다! 워라벨이라는 단어가 괜히 있는 게 아니었어요..

다들 이렇게 힘들었던 거였구나 하면서 깨달았어요..

쉬는 시간을 알차게 보낼려고 노력함..ㅎ

업무시간 외에 점심시간이나 퇴근 후 에는 

산책하면서 업무에 대한 생각을 잊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회사 일은 업무시간에 열심히 빡 하고 다른 시간대에는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

이게 저만의 소확행이자 워라벨을 찾는 과정인 거 같아요

 

여러분들의 워라벨은 어떤 건가요?

 

소중한 친구와의 시간

퇴근시간에 맞춰서 친구가 제 회사 근처로 놀러 와 줬는데

그게 그렇게 행복하고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회사에 있었을 땐 머리도 아프고 몸도 아파서 아 오늘 컨디션 안 좋네 그냥 집 가야 하나 했는데

친구랑 만나자마자 아픈 게 다 사라지고 오히려 힐링되는 거 있죠ㅋㅋㅋㅋ?

이 병은 회사만 나가면 낫는 병이었던 거예요ㅋㅋ

친구랑 저녁 먹고 산책도 하면서 소소한 얘기도 하고, 갬성 카페도 가서 사진도 열심히 찍어주고,

이렇게 제 소확행을 이루면서 지냈어요:)

진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친구가 베이킹도 하는데 제 것 따로 포장해서 가져와줬었어요ㅠㅜ

행복했어요ㅠㅜ 매일 이렇게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이 글을 읽은 모든 사람들 다 행복해져라!

모두 내일 월요병을 이겨내고 힘내러가자구요..!

아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