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Glory Blog

etc

GS25 편의점 알바 팁#2 반품,반품 재판매, 재등록 알아보기

G.로리 2020. 8. 26. 17:58

안녕하세요 글로리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이어서 '반품'에 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반품도 간단합니다!

 


영수증 업무에 들어가서 해당 판매 물품에 대해서 체크를 한 다음에 

 

영수증 업무에 맨 하단부분을 보면 위 사진처럼 반품업무라고 있습니다! 

반품 버튼을 누르면

다음 사진처럼 뜹니다! 이젠 손님이 요청하신 거에 대해서 진행을 하면 되겠죠?

 

그럼 '반품'과 '반품 재판매', '재등록'은 무엇이냐

 

알려드리기 전에 공통적으로 알아야 될 정보는  카드는 구매하셨던 카드를 주셔야 반품이 가능하다는 걸 꼭 숙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다시,

반품은

손님이 상품을 구매하셨는데 물건이 손상되어있거나 망가졌을 때(환불 가능), 갑자기 가기 싫어졌을 때 사용합니다.

 

반품 재판매는

결제를 다했는데 적립이 나 할인, 다른 걸로 교환하고 싶다, 2개의 상품중 하나를 취소하고 싶다 등 다시 재판매해야 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단, 현금으로 할 경우 포스기 화면에 얼마를 드려야 할지 안뜨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숙지하고 계셔야 합니다!

 

재등록은

제가 아르바이트하면서 한 번도 안 써본 기능이에요.

밑에 설명을 보시면 "실수로 반품하셨을 경우 사용합니다"라고 적혀있네요ㅎㅎ 아마 반품 한 거래를 누르고 재등록 버튼을 누르면 다시 결제되는 그런 기능인가 봅니다!

 

오늘은 반품에 대해서 설명해드렸어요!

반품도 간단해서 그렇게 어려운 점이 없었네요!

그럼 다음 이야기는 현금영수증시재 점검에 관한 이야기를

가져오겠습니다!


끝까지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

저와 즐거운 블로그 활동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