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Glory Blog

etc

"당신의 삶도 작품이 될 수 있어요" 참여형 전시 청춘 페이지 전시회 다녀온 후기✨

G.로리 2020. 7. 2. 18:00

안녕하세요 글로리입니다!

유튜브를 즐겨보는 1인으로써 좋아하는 유튜버가 있는데요!
그건 바로바로

'KIMDAX'

입니다!

이 킴닥스 채널을 보면 저도 같이 성장하는 기분이고, 배울 점이 너무 많고
언니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져서 보는 사람 또한 긍정적이게 되는
진짜 너무 훌륭한 사람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ㅜㅜㅠ

최근에 닥스 언니가 전시회를 열게 되었는데

청춘들의 삶이 작품으로 되어 전시되는 전시회

정말 멋지지 않나요? 삶을 예술 작품으로 표현해서 거기에서 
얻을 수 있는 생각, 시선, 마음 등 따뜻한 기운들이
 위로해줄 거 같은 기분 ㅜㅜ

거기에 매료돼서 저는 얼른 티켓 구매를 해서 갔다 왔습니다ㅜㅠ!

자세한 내용은

킴 닥스 스튜디오 청춘 페이지

 

청춘 페이지

킴닥스 스튜디오의 새로운 전시회 프로젝트 청춘페이지

www.kimdaxstudio.com

여기서 봐주세요:)

예술의 전당에 가면 이렇게 크게 청춘 페이지 현수막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고 가시더라고요! (저는 혼자 와서,, 현수막만..,😭)

건물 내부로 들어가시면 코로나 검사를 철저하게 하고
미리 구매하신 분들은 티켓을 받을 수 있고, 현장 구매도 할 수 있는 거 같았어요!

나의 청춘 페이지

"점들이 모여 선이 된다" 란 문구를 시작해
한 편의 영화가 시작됩니다.

글이 너무 이뻐서 찍어놨었는데 노래 가사였더라고요ㅎㅎ

https://youtu.be/MlDFyb8Kww8

한번 들으면 계속 듣게 되는 매직에 걸리게 되실 겁니다ㅎㅎ 음하하하

작품 중간중간에 이렇게 콘티? 같은 글이 적혀있어서 작품의 전체적인 내용들을
이해하기 쉬웠고 어떻게 이렇게 생각하고 이걸 실현하는 능력이 너무 대단하다고
느꼈어요 진짜 대단한 사람, 너무 닮고 싶은 인물ㅠㅠ

너무너무 이쁜 작품들이 많아서 사진을 엄청 찍고 싶었는데 그 작품 하나하나에 빠져들어서
계속 눈으로 담느라, 마음으로 담느라 사진을 찍은 걸 까먹었지 뭡니까 꺄하핳😁

나도 저기 앞에서 사진 찍고 싶었는데,,,

나도 저거 들고 찍고 싶었는데,,

혼자 온 사람의 서러움,,, 담에 친구 한 명 데리고 와야겠다,,

내 인생의 한 편을 아름다운 순간으로 장식해진 '청춘 페이지'

내가 걸어가는 이 길이 지금 잘 가고 있구나,
잘 못해도 괜찮아,
의미 없는 순간은 없었다 모든 순간이 의미가 있었다

란 생각을 들게 해 준 전시회.

너무너무 고맙고 감동적이고 나오고 싶지 않아서 더 꼼꼼히 보고ㅜㅜ
나도 이런 멋진 사람이 돼야지 다짐하게 되었답니다!
이런 전시회도 있다고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어서 써본 글입니다.

지금 아름다운 청춘을 보내고 계신 여러분들에게
당신의 삶도 작품이 될 수 있다는 것
잊지 마시고 오늘도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