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Glory Blog

etc

5천원으로 나만의 귀걸이 거치대 만드는 법(feat. 다이소)

G.로리 2020. 4. 25. 12:00

안녕하세요! G.로리입니다!

화장대에 귀걸이가 하나둘씩 늘어가면서 귀걸이들이 널브러져 있는 게 너무 보기 싫어가지고
거치대나 보관함이 필요했었는데 유튜브 보다가 동그란 틀로 귀걸이 거치대를 만드는 거 보고 너무 보기 좋고 이쁘게 정리되는 거 같아서 만들어 봐야지겠단 생각을 했어요!

동그란 틀은 약간 십자수 틀과 같이 생겼는데 인터넷으로 주문하기에는 기다리는 것도 싫어서
다이소 가서 재료들을 사 와봤어요!

쉽고 빠르게 귀걸이 거치대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그럼 함께 만들러 가볼까요?


<재 료>

귀걸이 거치대로 만들고 싶은

귀걸이 걸 수 있는 원단/천

인테리어 멀티 받침

강력 접착제

 

저는 이렇게 준비했습니다!

틀은 원으로 하셔도 상관없고, 네모, 세모 다 상관없습니다! 자신이 귀걸이 양 또는 어디다 위치하실 건지 생각하셔서
거기에 맞는 틀을 사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저는 화장대 옆에 두려고 네모난 틀이 필요해서 다이소에서 액자를 샀습니다!

그리고 레이스 원단? 같은 걸 원했는데 다이소에는 없어서 십자수 원단이 있길래 그거 샀어요!
벽에 걸고 싶으실 땐 꼭꼬핀? 같은 게 있어요! 그걸 추천해드리고 저처럼 어디다 둘 거면 제가 산 걸 추천해드려요!

 액자는 틀만 필요한 거기 때문에 이렇게 분리해줄게요!

이제 원단을 가지고 귀걸이 걸칠 수 있는 부분을 만들어 볼게요!
틀에 붙일 거기 때문에 틀 모양에서 살짝 오버되게 자를게요!

왼)반으로 자른후 선O 오)반으로 자른 후 선 없애기

원단에 접혀있는 부분이 너무 선명하게 나와있어서 이 선을 없애고자 일단 반으로 잘랐어요!
자르고 나서, 고데기로 선을 다리미질하는 것처럼 해줘서 없애줬어요!

주의!) 원단 반 자른 것도 액자 틀에 맞춰서 자른 거기 때문에
선을 없애고자 하시는 분들도 틀에 맞춰서 자른 다음에 저처럼 선을 없애줄게요!

원단을 틀에 한번 대보고 오버되는 부분을 더 잘라줄게요!

따란!

이렇게 틀에 맞게 잘라주었습니다!

이제 틀에 강력 접착제를 붙여주고 쫜쫜하게 한번 더 덧 발라줌으로써 틈이 없게 만듭니다!

그럼 이렇게 완성되겠죠?! 거의 다 완성해 갑니다!!

이제 완벽하게 굳어진 걸 확인한 후, 인테리어 받침대를 이용해서 이쁘게 펴주면!

엘사와 한 장~

제 화장대에 있는 귀걸이를 모두 걸어본 후에 찍은 샷이에요!
너무 이쁘죠 ㅠㅜ! 만드는 법도 간단하고 게다가 굉장히 저렴해서 부담되지 않게 잘 사용할 거 같네요!

다만, 단점이 링 귀걸이는 안 걸어진다는 점이 있네요ㅎ 괜찮아요 이렇게 많은 귀걸이를 정리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뿌듯하네요:>

 

귀걸이는 남녀 상관없이 다들 패션 아이템으로 착용 많이 하시잖아요~
정리하기 어려울 때 , 귀찮을 때 한번 거치대 만들어보세요! 저는 지금 너무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오늘도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구독과 ❤로 저와 함께 즐거운 블로그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