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Glory Blog

etc

갤럭시 유저도 연결이 잘 될까? 걱정 반 설렘 반 하며 산 에어팟 프로 (Airport pro)후기!

G.로리 2020. 4. 20. 14:04

안녕하세요 로리에요!

최근에 블루투스 이어폰이 고장이 나서 한쪽으로만 들으면서 살고 있었는데 이렇게는 더 이상 못 산다! 하면서 지르게 된 

에어팟 프로(Airport pro)!!!!

후기를 여러분들에게 들려드리려 합니다! 

저는 에어팟 1세대, 2세대를 사용하지 않고 바로 프로를 사용한 타입이라 1세대, 2세대 차이점을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처음 에어팟을 사용한 입장으로써 구매 고민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해볼게요!

크으 책상에 택배박스가 왔을 때 그 기분은 짜릿 그 이상이라서 글로 표현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ㅎㅎㅎ
여러분들도 아실 거예요 ㅎㅎㅎ!!

얼른 박스를 듣고 에어팟 박스를 보자마자 아..! 나도 드디어 쓰는구나!! 했어요!

아 뚜껑을 열면 이렇게 사용법이 적혀있는 종이가 있는데 두근거리는 마음이 주체가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사용법을 치우니!!

 꺄아아아악! 프로다 ㅜㅜㅜㅜㅜㅎ어어어 어

여러분 너무 이쁘지 않나요ㅜㅠ 너무 이쁘죠 작고 앙증맞아ㅠㅠㅠ

에어팟 1세대, 2세대보다는 옆으로 길더라고요! 왜 옆으로 더 길게 나온 걸까요?
그걸 모르겠네요 ㅎ

열었을 땐 이렇게 귀여운 콩나물들이 있어요! 귀여워😍

왼)에어팟 2세대(출처 : 구글이미지) 오)내 에어팟 프로

길이 차이가 확실히 나는 게 보이시나요?

끼면 이런 느낌입니다! 짧은게 보이시나요? 너무 기여워😍


에어팟 프로 원가는 32만 원입니다!

저는 지인의 도움으로 28만원으로 좀 깎아서 사게 되었습니다!

그럼 여기서 제가 걱정했던 부분!

 갤럭시에도 잘 연결이 될까?

이때 살짝 긴장됐어요. 친구가 에어팟 사용하고 있는데 갤럭시에는 연결이 잘 끊기는 거 같다고 해서 진짜 걱정했거든요.. 

두근두근 되는 마음으로 연결을 해봅니다!

에어팟 뒤에 동그란 버튼이 있는데 그걸 누르고 있으면

블루투스 칸에 뜹니다!

기기에 등록해준 다음에 고냥 귀에다가 껴주면 저절로 연결이 됩니다! 

연결이 안될까봐 걱정했었는데 너무 연결이 잘 되던데요? 왜 걱정했난 싶을정도로 너무 잘됐어요!

갤럭시는 아이폰처럼 휴대폰 화면에서 설정하는 건 없어요! 

에어팟에 버튼이 있는데 그걸로 작동합니다!

1번 누르면, 음악 정지

2번 연속으로 누르면, 다음 곡으로 넘어가기

3번 연속으로 누르면, 첨부터 노래듣기/ 전곡으로 넘어가기

3초동안 꾹 누르고 있으면, 노이즈 캔슬링

 

에어팟 프로를 후기를 작성하면 노이즈 캔슬링이 빠질 순 없겠죠?

노이즈 캔슬링이란 말 그대로 주변 소음을 억제해주는 기능입니다!

노이즈 캔슬링을 사용해봤는데 확실히 주변 소음은 차단해주는 거같습니다.
하지만 완벽한 차단은 아니라는거!

음악을 틀면 주변 차소리를 최소화해주면서 음악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줘요! 
주변 사람들의 말 소리도 어느정도 잡아줘서 거의 안들리고요! 아마 듣는다고 노력을 해봤는데 웅얼웅얼 거리는 느낌이 더 클거에요!

그리고 통화할 때 에어팟 2세대는 먹먹한 느낌과 주변 소음이 들렸다면
에어팟 프로는 그냥 폰이랑 통화하는 느낌이고 목소리도 잘 들린다고 하더라고요! 

처음 산 에어팟이였는데 기능도 좋고 다 좋아서 너무 만족하게 쓸거같아요! 이제 안 잃어버리기만 하면 되겠죠..ㅎ? 하도 잃어버리는 일을 많이 봐서 ..ㅎ

친구가 콩나물 세계에 온 걸 환영한다면서 프로 케이스를 사줬는데 얼른 와서 끼고싶네요ㅎㅎ!! 얼른와라아~~~

여기까지가 저의 에어팟 프로 후기 였습니다!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면서
따로 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로 적어주세요!
사용해보면서 최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릴려고 노력할게요!
저도 모르는게 아직 많아서..ㅎ

 

끝까지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

저와 즐거운 블로그 활동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