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Glory Blog

etc

노래방 가고 싶은데 못가고 혼자 부르기엔 뭐할 때 유튜브로 하나로 듀엣곡 부르는 방법♬

G.로리 2020. 4. 9. 18:00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여러분들은 노래방 자주 가시나요? 
저는 노래방 중에 코인 노래방을 즐겨가던 사람이었는데 못 가게 되니깐 입이 너무 심심하더라고요(●'◡'●)

혼자 노래 부르면 그만에 매력이 있고 듀엣곡을 친구와 함께 불러도 그만에 매력이 있잖아요!
코로나로 인해 밖에 못 나가 집에 하루 종일 혼자 있어야 될 때! 근데 노래는 부르고 싶은데 듀엣곡이라 혼자 하기 벅찰 때! 를 위해서 제가 재밌는 걸 알려드릴게요~


정말 간단해요! 

1. 유튜브에 들어간다.


어플로도 좋고, 컴퓨터로도 좋고 암튼 들어가 줍니다! 

2. 부르고 싶은 곡 제목 + male(female) Only Part라고 적어준다.


 

저는 겨울왕국에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 reprise 버전이라고 엘사와 안나가 같이 부른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 버전이 있습니다! 거기서 저는 엘사 부분만 부르고 싶어서 안나 파트만 불러줬으면 했어요!

 

3. 영상을 눌러주고 신나게 부른다♬ 


이게 은근 화음이 맞으면 굉장히 기분이 좋고 계속하게 되더라고요! 저는 이 맛을 알게 된 뒤로 블루투스 마이크 키고 내가 원했던 듀엣곡들은 다 찾아서 한 거 같아요ㅋㅋㅋ 아주 시간이 훅훅 가더라고요╰(*°▽°*)╯

노래방이 가고 싶은데 못 가셨던 분들 집에서라도 이렇게 따라 해 보셔서 즐겨보세요!

단! 팝송밖에 안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ㅎㅎ 

심심할 때마다 화음 맞춰서 불러보고 연기도 하면서 그 영화나 곡에 이입해가지고 혼자 잘 놀더라고요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써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구독과 ❤로 저와 함께 블로그 활동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