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Glory Blog

etc

[일상 일기] 제 인생 첫 투표! 21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 하고 왔어요!!

G.로리 2020. 4. 15. 23:45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4월 15일!

여러분 오늘 무슨 날인지 다들 아시죠? 바로 '21대 국회의원 선거날'입니다~

투표 시간은 오전 6시 ~ 오후 6시까지였는데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들 다들 투표하고 오셨나요~?

저는 아빠랑 같이 6시 땡 치자 마자 투표소 가서 줄 섰어요! 6시에 가도 사람 없을 줄 알았는데 벌써 몇몇 사람들이 있어서 당황했어요.. 왜 사람들이 벌써 줄 서 있냐 했더니 각자 할 일 있으니 빨리 끝내고 갈려하겠지 해서 맞는 말이라 머쓱...😂😂


저희는 이렇게 투표소가 두 개 있더라고요!

지정된 투표소로 가서 등재번호를 알려주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 다들 까먹고 오시는 경우가 있으신가 봐요. 아빠랑 저도 까먹고 가서 줄 서서 들어갔어요!

등재번호를 찾아줄 때 제가 생각했던 건 컴퓨터로 타다닥 치면 바로바로 나오는 건 줄 알았는데...

등재번호 찾을 때 내가 생각한 모습과 실제 모습


신분증 보여드리면 서류 하나하나 넘겨서 찾는 거더라고요.. 근데 번호를 모르는 사람들이 대부분.. 그래서 줄은 점점 길어지면서 일 하시는 분들이 조급해지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암튼 열 검사와손 소독, 비닐장갑 그리고 1M 거리 유지하면서 투표장에 들어갔어요!

와와! 진짜 처음 들어가 보는데  여기도 참관인이 있다는 거에 신기했어요! 
얼른 투표하고 손등에도 콕! 찍어주고 ㅋㅋㅋㅋㅋ 후다닥 나왔어요!

제 꿈이 투표할 때 손등에도 찍고 인증숏 찍는 거였는데 ㅋㅋㅋㅋ


이렇게 꿈을 이뤘네요 ㅎㅎㅎ 재밌고 신기하다 ㅎㅎㅎ 
다음 투표 때는 동생도 같이 가니깐 하나하나 다 알려주면서 같이 가야겠어요!

이렇게 점점 어른이 돼가는 게 느껴지니깐 재밌어요!🤣🤣



지금까지 제 투표 경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모두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가 되셨길 바라면서
내일도 좋은 글 가져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