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Glory Blog

etc

[일상 일기]토마토 카프레제와 즐기는 달콤한 휴식시간❤

G.로리 2020. 3. 4. 20:35

정신없이 하루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몰랐는데..

정신 차리고 오늘을 보니깐 드디어 휴식이 찾아왔더라고요..ㅎㅎ

며칠 블로그 안 했다고 얼마나 하고 싶던지 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밖에도 못 나가겠다 일도 다 끝냈다

오랜 오래간만에 휴식을..!

 

토마토 카프레제라고 토마토와 모차렐라 치즈랑 같이 먹는 음식이에요

얼른 먹고 싶은 생각에 후다닥 해버리고 사진 후다닥 찍고 

노트북 앞으로.. 하하핰ㅋㅋㅋ

 

진짜 내가 제일 행복하는 시간 ㅜㅜ

여러분의 어떻게 힐링하면서 지내세요?

무엇을 하면 행복해지나요ㅜㅠ?

저는 요새 맛난 음식과 함께 뜨뜻한 이불속에서 영화를 보는 게 

제일 제일 행복해요ㅜㅠ헝헝

오랜만에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보면서 행복한 시간을 가졌답니다~

 

여러분들은 오늘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어떤 하루를 보내셨던 항상 행복하셨으면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