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Glory Blog

etc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팁 - 자신의 개성이 드러나는 블로그 만들기

G.로리 2020. 3. 13. 23:51

 

안녕하세요 루옴입니다!

 

드디어 저에게도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메일 받고 얼마나 설레던지~ 간단한 후기와 약간의 도움될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고자 글을 써봅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블로그를 시작한 지 한 달 되었습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창출하는지도 몰랐던 초보 블로거였는데 단순히 나의 일상을 기록하고 싶은 마음과 내가 하루하루를 기록한 걸 오르면서 이땐 이랬지 하면서 추억을 새기고 싶어서 시작한 것이 티스토리 블로그였습니다.

 

나만의 색깔로 아름답게 꾸며나가자. 란 마음으로 조급하지 않게 천천히 매일매일 꾸준히 했습니다. 그 결과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를 따냈습니다. 


한 번에 성공? 그래도 포기하지 않기

 

 

저 또한 한번에 성공하지 않았습니다. 전에 한번 신청한 적이 있었지만 '컨텐츠 부족'이란 메일로 거절을 당했었습니다. 컨텐츠 부족이란 말 듣고 아 내 블로그가 어떤 방향으로 가는지 불분명하다는 건가? 란 생각으로 어떡하면 좋을까?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제 블로그를 활동하는 이유는

 

나의 일상을 기록

 

이란 목적을 흔들리지 않게 마음을 굳게 잡아 다시 글을 쓰게 시작했습니다. 

 

 


자신의 개성이 드러나는 블로그로 만들어보자

 

애드센스를 승인받기 위해서 글 1000자 이상 쓰기, 사진 많이 넣기, 글 15개를 써서 이 정도면 되겠지? 하면서 신청하는 것은 아무것도 소용이 없는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그렇게 했거든요 하하.. 그래서 거절 이유가 콘텐츠 부족이라고 떴겠죠..?

 

제일 중요한 것은 '자기만의 개성이 드러나는블로그' 겉들여 전문성을 가지고 글을 써 나가시면 승인이 되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저의 일상을 기록하면서 제가 느꼈던 느낌, 생각 등으로 제 블로그를 꾸며나가다 보니 이렇게 기분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 혼자만 했다면 또 가능하지 않아겠죠?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고 같이 소통해주시는 방문자분들께서 있어서 즐겁게 블로그 활동한 것도 큰 것 같습니다!

 

하나 더 나아가서 저처럼 비록 승인 거절이 되더라도 다시 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천천히 나아가는 것도 중요한 것 같다고 느낍니다. 왜 안되지 하면서 조급해하면 할수록 블로그 운영에 대한 흥미를 잃어가기 십상입니다. 뭐든 일이든 흔들리지 않고 굳건히 자신의 템포로 운영하는 것이 가장 베스트라고 생각합니다.

 

 

 

약간의 팁이라고 적은 것인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저에게 블로그가 새로운 경험으로 다가와서 이렇게 원했던 목표를 이뤄서 제가 성장한 기분이 들어서 너무 행복해요 ㅜㅜ 

 

앞으로도 계속 좋은 글을 쓰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여러분들도 빠질 수 없겠죠?

같이 앞으로도 즐거운 블로그 활동해 나아가요!! 감사합니다!

 

반응형